본문 바로가기

스 타 의 .모든것

슈퍼주니어의 맴버 한경,중국 최대의 축제인 춘절만회 오프닝무대 장식!






슈퍼주니어의 맴버 한경,중국 최대의 축제인 춘절만회 오프닝무대 장식했다.

중국에서 춘절만회는 전국민이 보는 프로그램으로서 설날이면 온 집안이 모여앉아 음식을 먹으며 춘절만회를 보는 것이 하나의 풍속처럼 자리잡고 있다.


13억 중국인중에 설날 춘절만회를 보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다.시청률이 7,80%는 기본으로 나오는 프로그램이다.게다가 전세계에 생중계가 되며 중국 대륙뿐만이 아니라 중화권,화교들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아 이 축제에 참여하기 위해 중화권 톱스타들이 몇달전부터 발빠르게 움직인다.춘절만회에 얼굴을 한번이라도 내비치면 인지도는 물론 그해의 수익은 보장이 되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러한 프로그램에서 한경이 오프닝 무대를 장식햇다는것은 대단한 일이다.그것도 두명의 여 가수와 함께 노래를 부르고 또 단독으로 댄스도 선보이면서 오프닝무대의 주인공이 되엿다는것은 한경의 중국 연예계에서 차지하는 지위를 보여주는 대목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경,이제는 단순한 인기 아이돌이 아닌 진정한 탑가수로 그 지위를 인정받았다고 볼수가 있다.

지난해 음반,영화등 다방면에서 고른 활약을 보이고 있던 한경, 2011년도 좋은 스타트로 시작을 하면서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그것이 기대된다.


한경 중국 춘절만회 오프닝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