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랑객의 리 . 뷰

'블랙프라이데이즈',빅토리아시크릿, 아베크롬비는 이날 이곳에서.......







Black Friday는 : 미국에서 최대 규모의 쇼핑이 이뤄진다고 하는 날을 말한다. 11월 마지막 목요일인 추수감사절의 다음날로서, 전통적으로 연말 쇼핑 시즌을 알리는 시점이자 연중 최대의 쇼핑이 이뤄지는 날이다.

오늘 여러분의 화끈한 쇼핑을 이끌어줄 그곳을 소개한다.
해외브랜드 구매대행전문 쇼핑몰 BlackFridays,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처럼 세일가 및 다양한 이벤트로 획기적인 상품을 제공하며 해외구매대행을 하는 업체로 빅토리아시크릿, 아베크롬비, 아기용품을 주력하는 명품쇼핑물,명품 브랜드와 저렴한 가격 그리고 회원가입과 동시에 확실하게 챙겨주는 포인트는 알딸한 쇼핑족에겐 최적의 장소가 아닌가 싶다.



"해외구매대행" "정품100%"
 
블랙 프라이데이즈는 전제품 해외직배송.
해외구매대행을 하는 업체로 빅토리아시크릿, 아베크롬비를 주력으로 하고 있다.
 
빅토리아시크릿
빅토리아시크릿은 볼륨업이 탁월해 한국여성들에게 있기있는 푸쉬업브라가 있다.
그외에도 7가지의 끈모양 변화가 가능한 멀티웨이등 다양한 브라가 있다.
팬티는 엉덩이를 커버하는 정도에 따라 종류가 나뉘어져 있다.
약1,000종류의 빅토리아시크릿의 수영복 또한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다.
PINK는 깜찍하고 발란한 트랜디로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다.





빅토리아시크릿은 유럽풍의 디자인에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유럽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
섹시하고 관등적인 속옷과 평범 일상적인 속옷을 결합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더불어 바디용품 또한 많은 여성들에게 점점 더 인기가 높아가고 있다. 꽃이 완전히 핀 싱싱한
 상태의 체리,복숭아 나무의 추출액으로 만든향을 내어 각국의 많은 여성들이 매혹되고 있다.
오트밀, 알로에, 포도 추출물, 카모마일등을 함유하여 비타민E,C를 피부에 공급. 보습과 영양이
 탁월하고 많은 연예인들의 사용으로 유명해지고 있다.
 
1. 회원가입 하면 무조건 3000원 적립금 지급.
2. 다수 구매시 추가할인
- 하나만 구매하면 0원 절약. 2개를 함께 구매하면 자동 3000원 절약. 3개를 함께 구매하면 5000천원 절약.
- 4개를 함께 구매하면 8000원 절약. 5개를 구매하면 11000원 절약. 6개를 함께 구매하면 14000원 절약.
- 7개를 함께 주문하면 17000원 할인. 할인받고 구매후 적립금 받아서 공짜 구매도 할수 있다.
3. 빅토리아시크릿 이벤트 SALE. 블랙프라이데이즈 자체 추가 SALE
4. 빅토리아시크릿의 "Secret Garden Collection"의 lovely beauty 제품을 만나다.
 
아베크롬비
아베크롬비 걸스 후디티는 팔이 가능고 길게 보이는 핏이 현출되어 마른 여성에게 인기가 높고,
최고급원단을 사용하는 아베크롬비 아웃터와 후디티는 많은 연예인들의 착용으로 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벤트


블랙프라이데이즈에 후기만 올려도 적립금 주고, 사진과 함께 후기 올리면 추가 적립금 드립니다.
홈페이지 : http://www.blackfriday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