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T V . 연예

[우리 결혼했어요]빅토리아가 닉쿤을 움직이게 하는 방법...아내로서는 백점만점에 백점이다....


오늘 빅토리아가 집들이에서 보여준 아내로서의 모습은 완벽에 가까웟다.

특히 그녀가 닉쿤과 함께 쏘파를 옮길때 그리고 그후의 행동에서 보여준 현명함은 나에게도 이런 아내가 있엇으면 하는 생각마저 들게 할 정도이다.

집들이 뒤수습,준비가 힘들지만 그 뒤수습은 더 힘들다.남자들은 먹고 누우면 그만이지만 여자들은 아수라장이 된 집안을 정리하려면 반나절이 걸린다.

힘들게 집들이를 하고 그 뒤수습을 하면서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오히려 남편을 배려하는 빅토리아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남편이 자신을 도우려고 가위를 들려고 하자 안돼 위험해 하며 제지시키는 빅토리아.조금은 황당하기도 하지만 내가 만약 남편이라면 그 소리가 싫지 많은 않을것이다.


그런데 남편에게는 위험하다고 하면서 정작 자신은 3단 기예를 부리며 빠르게 움직인다.


남편을 마냥 쉬게만은 하지 않는다.남편이 옆에서 손을 거들게도 하고 힘겨운 일을 시키기도 한다.그런데 명령만 내리는것이 아니다.

빅토리아만의 남자를 움직이는 방법이 있다.



우리 호흡이 잘맞네요 하며 칭찬도 해주고 살짝 눈을 흘기며 애교도 부려준다.


사랑의 물튀기는 기본이고 조금 장난을 치고 애교를 부리면 남편도 기쁘게 장난으로 맞이한다.


그러면 남편은 살작 아내에게 스킨십을 하고 쪼르륵 달려가 아내가 맡겨준 임무를 완수하려고 한다.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데 틀린말이 아니다.


하지만 아무리 남자라도 어떤 일은 힘이 부치기 마련이다.그래서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지만 남자의 하찮은 자존심은 쉽사리 도움을 요청하지 못한다.

그것을  옆에서 보고만 잇지 않는다.한걸음에 쫑 달려와 도와주려고 한다.그러다 남자가 자존심때문에 도움을 거절하면 또 다시 애교를 부린다.

"응 안돼 당신 다쳐,안돼~"

그러면 남자는 못이기는척하며 도움을 받는다. 도움이 필요했지만 단지 남자의 자존심때문에 거절했을
뿐인데 아내가 자존심도 건드리지 않고 자신을 위해서 애교까지 부려가며 도우려 한다. 굳이 마다할 필요가 없다.



이때 내숭은 제로다,엉차 하며 자신의 힘을 아낌없이 과시한다.힘을 합쳐 일을 끝내고 나면 그 자리에 끝까지 있지 않는다.


"당신 혼자해" 라며 나머지 일을 남편에게 맞기는듯하지만 정작 할일은 없다.자리를 피해주어 남편에게 쉴수 잇는 시간과 공간을 준것이다.


한 남자의 아내로 남자에게 사랑을 받고 싶고 또 연약한 여자의 모습으로 보호를 받고 싶지만 불필요한 내숭은 떨지 않는다.


할일이 산더미지만 힘들어하는 남편을 외면하지 않는다.남편에게 과일을 깍아주고 아프다고 칭얼대니 뜨거운 차물도 준비해준다.



보통 여인들은 여기까지다.그 만해도 대단하다.하지만 빅토리아는 잠시 할일을 접어두고 둘만의 시간을 즐긴다.


살짝 장난을 치고 애교를 떨며 남편의 마음을 즐겁게 해준다.이쯤이면 그 어떠한 아픔도 피로도 가셔질만하다.



모든 초점을 남자에 맞추고 그를 위해 움직이다보니 남자는 자연스레 아이가 엄마를 찾듯이 그 품에 안기려고 한다.

닉쿤이 자연스럽게 빅토리아의 품에 안기려고 하다가 멈춘것도 빅토리아의 자상한 배려에서 나온 자연스러운 행동이아니엿을가 하는 생각이 든다.



끝으로 게임을 핑게로 해주는 마사지는 보너스이다.

결국 더 많이 몸을 움직인 사람은 빅토리아이지만 마냥 웃음을 잇지 않고 상대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모습은 참으로 아름다워 보엿다.

이런 여자 어디 또 없나.가상이고 진실이고를 떠나서 모든것이 연출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사실 현재 여성들도 독립적이고 맞벌이를 하게 되다보니 빅토리아가 우결에서 보여주는 모습처럼 행동을 하기에는 힘들다.만일 우결이 진실이라면 빅토리아도 마냥 그러한 모습을 보여 줄수만은 없을것이다.

하지만 우결에서 빅토리아가 보여준 모습은 모든 남자들이 꿈꾸는 아내상이 아닌가 생각된다.

무용으로 다져진 완벽한 몸매에 아름다운 미모는 기본이고 전업주부에 못지않은 음식솜씨만으로도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그런데 애교는 물론 남편을 칭찬하고 배려할줄아는 현명함까지 겸비했으니~

빅토리아가 우결에서 보여주는 모습,아내로서는 백점만점에 백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