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랑객의 리 . 뷰

소셜커머스 업계 회원수 1위 쿠팡의 즐거운 문화정보를 느껴보자!


매일 가던 곳만 가고 있지 않나요? 매일 먹던 것만 먹고, 해본 것만 하는 단조로운 생활을 하고 있지 않나요? 이제 Coupang이 당신의 하루하루를 다채롭고 즐겁게 물들여드립니다.

친구들의 얘기를 들으며 '나도 언젠가 꼭 가봐야지...' 생각만 가득했던 레스토랑부터 존재조차 알지 못했던 톡톡 튀는 공연, 재미있는 문화 이벤트, 근사한 서울야경을 바라보며 연인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호텔패키지, 기회만 있다면 꼭 도전해보고 싶었던 신나는 레포츠, 지금의 나를 더 나은 나로 발전시키기 위한 외국어 강좌까지~



한번쯤 생각은 해봤지만, 망설였던 그 곳, '나중에 여유가 되면...'이라고 미뤄두었던 그것!
당신의 '나중'을 오늘이 되게 해줄 Coupang을 지금 만나보세요!




소셜커머스업계 회원수 1위 쿠팡은 소비자 불만해소와 신뢰쌓기를 위해 노력중입니다.

소셜커머스 업계 회원수 1위 쿠팡에선 전자상거래법에 따라 7일 이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또 사용 후 상품이나 서비스에 문제가 있으면 확인 후 취소 또는 보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쿠팡 홈페이지 F&Q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쿠팡은 메이저 최초로 환불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판매시 판매상품 페이지에 있는 Q&A는 당일답변 원칙을 가지고 진행하고 있으며, 전화 상담은 운영시간인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화 당일 안내 지연 시 ‘지연안내콜’도 해드립니다. 또 이메일(1:1 온라인 문의)로도 문의 받고 있습니다.

쿠팡은 고객만족을 위해 전문CS센터를 설립해 운영합니다.


쿠팡은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CS전문가인 고객센터 본부장을 필두로 CS 인력 충원을 진행해, 3월부터 전문CS센터를 운영합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쿠팡이 되겠습니다.

쿠팡의 즐거운 문화정보를 느껴보세요.


쿠팡 CS센터 고객 보상 사례




홈페이지 :
http://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