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 타 의 .모든것

[상근이 사망설] 편안히 즐겁게 노후를 보내는 '늙은이'에 웬 막말,어이구 이놈의 인기.....


일박이일이 배출한 최고의 스타중의 한명이 상근이가 아닌가 싶다.

몇달동안 소식이 없으니 사람들이 사망하지 않았는가 관심을 보이며 검색어 랭킴에 이름을 올리니,웬만한 연예인들은 그의 인기에 견줄수가 없다.방송에서 대놓고 이슈를 만들려고 안되는데 좀 나이가 많아 쉬려고 하니 사람들의 놓아주지 않는다. 이놈의 인기는 참...



일박이일이 배출한 최고의 스타.현재 국민견으로 불리며 훈련소에서도 최고의 스타로서 그 대우를 받는다고 한다.

 현재 경기도 화성의 애견훈련소에 머물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근이는 수의학적으로 노령의 7살이라 최소한의 방송만 하면서 편안한 노후를 보내고 잇다고 한다.

견사도 일반 개들보다 배가되는 특별견사에서 생활하며 특별대우를 받고 있으며, 평소 팬들이 찾아오면 그들이 가져온 간식을 먹으며 조촐한 팬미팅을 하기도 한다.

냉난방편의시설을 갖춘 특수견사는 기본이고, 아토피가 있는 특수체질때문에 일반사료보다 더 비싼 특수사료를 먹는다고 하는데 한달식비가 최고 60만원이 들기도 한다고 하니 상근이를 보고 개팔자가 상팔자라고 하는것이 아닌가 싶다.


인기에 힘입어 방송 CF등 종횡무진 하며 활동을 하다가  지금은 최소한의 활동과 팬미팅으로 여가를 즐기며 편안한 노후를 보내고 있으니,이보다 더 좋은 팔자가 어디 있으까.

참 그놈의 인기에 다음 생에는 상근이로 태여나고픈 연예인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마저 드니...



이젠 고령의 7살, 개중에서는 어언 할아버지가 된 '상근이' 다.
아무쪼록 편안하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잘 살았으면 좋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