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음 . 악

김현정,이미지 변신 '대 굴욕',홍보전략이엿나.....(듣기)






이 음악이 마음에 드신다면 을 콕 눌러주세요 (^0^)



가수 김현정이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이미지 변신을 강행했다.삼각김밥을 연상케 하는 해어스타일로 사람들의 시선을 잡는데는 성공을 했지만 지나친 변신으로 그녀가 김현정인지 조차 알아보기 힘들정도이다.

가끔은 조빈이 보이고 가끔은 레이디가가가 보이는 파격적인 변신은 보는 이로 하여금 혼란을 가져오게 할만큼 당황스러웟다.

김현정,과연 이렇게 해야 했을까? 하는 의문이 들기도 한다. 파워플한 가창력으로 이미 인정을 받은 김현정이 무엇이 아쉬워서 이러한 변신을 시도했는지는 의문이지만 그것이 홍보전략이라면 나름은 성공를 했다는 생각이든다. 굴욕이든 무엇이든, 언론과 팬들의 관심을 받았으니까...


하지만 파워플한 가창력과 롱다리만은 어쩔수없나보다.다행이다.그것이 변하지 않아서... 

외모를 압도하는 파워플한 가창력의 소유자 김현정, 역시 김현정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그녀의 변신은 더 이상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단순한 이미지에만 신경을 쓰다가 그 가창력을 잃어버렷다면 비난의 대상이 되엿을지 모르지만 모든것을 잊게 하는 가창력이 있으니 참 다행이다.

현재 가요계에는 김현정 특유의 음색을 뒤이을 만한 제2의 김현정은 여전히 없다. 김현정은 분명 독보적이었고, 독보적이다.

우주대폭팔을 일으키며 앨범전곡이 차트를 올킬하는 기염을 내뿜는 빅뱅과 같은 시기에 활동을 한다는것은 분명 부담이다.하지만 김현정만의 파워플하고 청량감넘치는 가창력은 그 누구도 보여줄수가 없다.

2011년. '파워보컬' 김현정의 귀환을 주목하자. 그리고 즐기자. 아이유,빅뱅,그리고 김현정,그들이 부르는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들을수 있다는것은 우리에게는 행복이다.

김현정, 홧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