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의 모든것

우물안 개구리 안재욱의 미친 망언, " 제레미 린 그렇게 잘하는 줄은 모르겠더라"

원주 동부 단신 가드 안재욱이 23일 울산 모비스와의 4강 PO 4차전에서 14분42초만 뛰고 10점 6도움을 기록했다. 3쿼터 후반과 4쿼터 초반 점수차를 벌리며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이에 강동희 감독은 "미국의 제레미 린 부럽지 않은 활약이었다"며 "둘이 비슷하지 않냐? 작은 제레미 린이라고 해달라"라고 멋쩍은 듯 웃으며 기자회견장을 떠났다.

'동부의 제레미 린'안재욱, 어느 정도 이해를 할수가 있다. 잘했으니 칭찬을 해주는거라서말이다. 그런데 안재욱이 한술을 더떠 제레미린을 별로라고 한다.

 "린이 하는 걸 봤는데, 그렇게 잘하는 줄은 모르겠더라"라며 "망언인가요? NBA라고 해서 터프할 줄 알았는데, 나랑 비슷하게 살랑살랑 거리면서 뛰더라"라며 "NBA는 어시스트가 쭉쭉 올라가니까"라며 자신과 동급취급도 아닌 아예 한수아래로 보는듯한 분위기다.

참 , 언제 하도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온다. NBA문턱이라도 밟아보고 벤치라도 지킬수 있는 정도라면 , 어느정도 이해할수가 있엇는데 , 이는 망언이라고 하기도 힘들정도다. 우물안 개구리가 하는 미친소리로 밖에 들리지 않는다.

솔직히 안재욱이 누군지도 몰랐고 , 동명이인인 연기자 안재욱인줄로 알았는데 , 이 한방으로 이름하나는 제대로 알린듯하다. 

관련기사:안재욱 “제레미 린 별론데…망언인가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고, 추천은 블로거를 춤추게 합니다. 추천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