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 상 속 으 로

10센치 크기의 물고기가 사람의 페속에 들어간것보다 더 신기한것은....?

 

물고기가 사람의 페속에 들어갈수 있을까? 그리고 들어갈수가 있다며 그 곳에서 생명을 유지할수 있을까?

Anil Barela라는 12세의 인도 소년에게서 발생한 기상천외한 사건이 그 해답을 우리들에게 안겨주고 있다.

12세의 소년 Anil Barela는 집 근처 강물에서 친구들과 장난을 치다가 물 한모금을 시원하게 마셨다. 그런데 소년은 갑자기 가슴이 답답하고 호흡이 곤란해지면서 숨을 쉴수가 없었다.

병원을 찾은 소년을 X레이 촬영한 의사들은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다. 그의 페속에 10Cm크기의 물고기가 떡하니 자리를 잡고 있은것이다.

장난을 치다가 먹은 물속에 물고기가 있엇고 또 그 물고기가 위가 아닌 페로 향한것이다. 긴급 수술에 들어간 의사들은 그의 페속에서 물고기를 체취하며 또 다시 한번 깜짝 놀랐다. 그 물고기가 페속에서도 생명을 유지하고 있은것이다.

세상에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수 있는지? 물고기가 어린아이의 페속으로 들어간다는 것도 신기하지만 그 속에서도 생명을 유지하고 있는 금붕어의 생명력에 할말을 잃게 한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고, 추천은 블로거를 춤추게 합니다. 추천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