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음 . 악

김그림의 "Okay"( Feet 박혜경) & "너밖에 없더라" (듣기)



 

 
 

Okay - 김그림


떠나지 않을 너 라면 난 OK 뭘 해도 사랑할거라면 OK
시작해볼게, oh oh oh 그 마음 그대로 라면 난 OK
불확실한 미래라 해도 난 그것마저 사랑할거야
oh, oh oh oh oh oh 그런 사랑할거야 oh, oh oh oh oh oh

달라질 거야 널 사랑하게 되면 난 지금 이 모습이 아닐지 몰라
샘이 많은 내가 짜증날지도 몰라 아이처럼 굴어 실증 날지도 몰라
니가 알던 내가 아닐지 몰라

떠나지 않을 너 라면 난 OK 뭘 해도 사랑할거라면 OK
시작해볼게, oh oh oh 그 마음 그대로 라면 난 OK
불확실한 미래라 해도 난 그것마저 사랑할거야
oh, oh oh oh oh oh 그런 사랑할거야 oh, oh oh oh oh oh

쿨해 보이는 지금의 난 내가 아냐 아직 남이라서 이런 것뿐야
미련하리만큼 너만 볼지도 몰라 밀고 당기는 게 어떤건지 난 몰라
그런 내가 답답할지도 몰라

떠나지 않을 너 라면 난 OK 뭘 해도 사랑할거라면 OK
시작해볼게, oh oh oh 그 마음 그대로 라면 난 OK
불확실한 미래라 해도 난 그것마저 사랑할거야
사랑을 할 때면 바보가 되는 나야 이런 나라고 해도 정말~

변하지 않을 너라면 난 OK 다른 건 하나 필요없이 OK
사랑할거야 어제의 니가 누구든 난 OK 나만의 사람이 된다면
난 너만 아는 사람이 될게 oh, oh oh oh oh oh 그런 사랑을 줄게
oh, oh oh oh oh oh 나의 전부를 줄게
사랑해

가사 출처 : Daum뮤직





너밖에 없더라

내게 잘해줘도 고마운 줄 몰랐어
받을 줄만 알던 철부지였어

그땐 그게 정말 행복인줄 몰랐어
이렇게 그리운 추억이 될 줄

멀리 떠난 후에야 눈물이 날 가르쳐
니 곁이 바로 천국이었다는 걸


사랑해 너밖엔 없더라 그런 사람 세상엔 없더라
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이젠 내가 더 널 사랑해

말 한마디라도 따뜻하게 못했어
 너를 무던히도 힘들게 했어

왠지 다른 곳에 있을 것만 같았어
나를 눈부시게 비춰줄 사람

너를 잃은 후에야 눈물이 날 가르쳐
나에겐 니가 햇살이었다는 걸


사랑해 너 밖엔 없더라
그런 사람 세상엔 없더라

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이젠 내가 더 널 사랑해

늘 받기만 한 너의 그 사랑
 이젠 내가 갚을 차롄걸


사랑해 너 밖엔 없더라
너 하나가 내 전부였더라
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내 삶에 단 한 사람 너야

영원히 내 사랑 너야 다시 태어나도 너야
내 삶에 단 한 사람 너야 .. 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