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T V . 연예

[무한도전 - 미남이시네요]김태호PD의 미친 자신감, "진실은 승리한다"



김태호PD가 미친 자신감은 어디서 나올까요? 진실은 승리한다며 외계인과 펼치는 대결,그것은 지구인과 외계인의 대결일가요, 아니면 같은 외계인의 대결일까요?

오늘 방송에서 본격적으로 무한도전 "미남이시네요"특집이 방송을 타기 시작을 합니다.


무한도전을 보면 외모에서 서로의 라이벌이 잇는듯합니다. 유재석은 정준하와 정형돈, 박명수는 김태호PD, 그리고 죽마고우 하하와 노홍철, 그리고 이도저도 아닌 길.

유재석과 정형돈, 정준하의 자존심싸움에서 불거진 이 대결은 박명수와 김태호의 기싸움으로까지 이어졋습니다.


박명수와 김태호의 대결

자타가 공인하는 외게인 박명수, 외모로 같은 맴버들과의 외모대결에는 관심이 없지만 김태호PD에게 만큼은 자신감이 잇어 합니다. 외계인은 외계인을 알아본다고 같은 외계인이여서일까 , 다른 맴버들은 관심도 없고 김태호에게 도전장을 내밉니다. 자존심이 상한 김태호PD도 당당히 도전장을 받아들이고 사진을 공개하며 진실은 승리할것이라고 하는데 무엇이 진실일까요, 사실 김태호도 외계인이엿다.

박명수는 '오호츠크해' 특집에서 김태호PD와 외모대결 자막이 나간 것을 꼬집으며 "네가 8등이다. 치사하게 나는 고등학교 사진을 두고 자기 사진은 잘 나온 것을 붙였다"고 맹비난을 퍼붓습니다.

그런데 박명수가 만일 오늘의 생얼 사진을 보앗다면 그런 소리를 하지 않앗을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스스로도 할말을 잃고 멍하니 쳐다보던 생얼사진, 그 사진이엿다면 대결은 할 필요도 없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만일 김태호와 박명수의 대결에서 박명수가 승리를 한다면 김태호도 외계인이 되는 것이 아닐까요?

김태호PD와 박명수의 대결은 외계인 미남선발대회...

유재석과 정준하 정형돈

서로가 본인이 더 잘생겻다고 자신을 하는 세사람의 자존심대결에서 시작된 외모전쟁, 결국에는 그 판이 커지면서 오늘의 미남이시네요 특집으로까지 이어지네요.


정준하와 정형돈은 유재석에게 인기때문에 좋은 평가를 받는것이라면서 태초에 태여난것처럼 안경을 벗으라고 합니다. 유재석도 안경을 쓴 자신과 안경을 벗은 자신의 모습을 보고 빵 터지는데 심지어 길가던 주민마저 유재석에게 안경을 쓴 모습이 더 좋다고 합니다. 외모에서 유재석은 안경의 최대의 수혜자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결국 본인도 참을수가 없는지 사진에 안경을 그려놓았고 그제서야 마음을 놓습니다.


정준하와 정형돈의 민낯도 가관이엿습니다. 본인들도 충격을 먹엇고 맴버들은 정준하의 얼굴을 현상금 2억짜리 얼굴이라며 박명수와 박빙이라고 했습니다. 정형돈의 얼굴도 평가 자체가 안되는 충격그자체엿습니다.

유재석은 “우울한 날 이 사진 보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고 말하는데 얼굴하나만으로 사람을 웃길수가 잇다는것도 개그맨으로서는 행운이 아닐가 생각이 듭니다. 

정준하 정형돈 유재석의 도토리 키재기 그리고 박명수와 김태호의 번외대결, 외국에서는 의외의 결과가 발생하고 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누가 1위를 할지 참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