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음 . 악

[일밤 - 나는 가수다] 윤도현의 나 항상 그대를 (듣기)

YB 윤도현이 유명 피아니스트 유니를 섭외하며 준비된 무대로'나는 가수다' 첫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예쁘게 부르는 것이 키포인트였던 원곡을 윤도현은 피아니스트 유니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속에 화려한 밴드 음악으로 재탄생시켰다. 완성도 높은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사운드와 애절한 록보컬까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갖고있는 역량과 카리스마, 화려한 퍼포먼스와 밴드의 요소를 잘 섞어 열심히 준비한 모습이 엿보였고 그것이 통했다.

결국 윤도현의 1위는 완벽한 하나의 공연을 위해 여러 요소를 접목시켜 철저히 준비한 덕분에 완성된 결과였다. 

"이게 말이 돼?"라며 "좋은 것 보다 놀라서 다리가 풀렸다“말하는 윤도현 본인도 믿기지 않는 하나의 기적을 만들어냈다.

나 항상 그대를 - 윤도현

나 항상 그대를 그리워하는데
맘처럼 가까울 수 없어
오늘도 빛바랜 낡은 사진 속에
그대 모습 그리워하네
나 항상 그대를 보고파하는데
그대는 어디로 떠났나
다정한 그 모습 눈물로 여울져
그대여 내게 돌아와요
돌아와 그대 내게 돌아와
나 온통 그대 생각뿐이야
불같은 나의 사랑 피할 순 없어
그대여 내게 음~ 돌아와요

돌아와 그대 내게 돌아와
나 온통 그대 생각뿐이야
불같은 나의 사랑 피할 순 없어
그대여 내게 돌아와요
돌아와 그대 내게 돌아와
나 온통 그대 생각뿐이야
불같은 나의 사랑 피할 수 없어
그대여 내게 ~~~~
음~ 돌아와요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