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 타 의 .모든것

일본 , 소녀시대 패러디한 성인비디오 출시........



(사진출처=SOD 홈페이지)

걸그룹 소녀시대를 패러디한 성인비디오(AV)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일본의 유명 성인비디오 제작사인 소프트 온 디멘드(SOD)는 소녀시대가 '소원을 말해봐' 활동 당시 선보였던 마린걸 컨셉트를 차용한 성인비디오를 오는 1월 20일에 출시할 예정이라 합니다. 

'미각전설'이란 타이틀의 이비디오는 각선미를 뜻하는 '미각'은 일본에 진출한 소녀시대의 매력을 대표하는 단어로 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핫팬츠에 각선미를 돗보이게 하는 해군 제복을 입고 브이(V)자 형태로 정열한 마린걸 컨셉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품어내며 수많은 남심을 사로잡앗지요'

'미각전설'은 이 컨셉을 본따 5명의 AV배우가 소녀시대와 똑같은 의상과 대열로 서있음으로서 마치 소녀시대가 성인비디오를 찍은듯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인기 가수들을 패러디한 성인비디오가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2006년에도 보아를 패러디한 '보아코스'라는 성인비디오가 출시됐으며 최근에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높은 걸그룹인 AKB48을 패러디한 성인비디오가 발표되기도 했는데요, 한국 걸그룹이 섬나라 일본에서 한류열풍을 일으키면서 소녀시대뿐만아니라 카라 등 다른 걸그룹을 패러디한 성인몰도 출시되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우리나라에서도 사실 성인비디오는 없지만 아이돌 가수나 유명배우들응 주인공으로 하는 19금소설이 많은데 유명세를 타면서 피할수없는 어쩔수 없는 상황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안타까운 일이지만 우리의 소녀들이 상처를 받지않았습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