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랑객의 리 . 뷰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기업 엘칸토~







1957년에 설립된 패션제화 전문 업체인 (주)엘칸토제화 전문기업입니다.

근 반세기 동안의 역사와 기술 축적을 바탕으로 한 장인정신, 최고의 품질만이 고객 만족을 이룰 수 있다는 경영철학으로 제품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았으며,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 중심의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Niche 마케팅을 바탕으로 다양한 신규브랜드 출시, 외국의 유명브랜드와의 기술제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명품브랜드의 직수입 등 시장 세분화에 민첩히 대응하여 고급 남, 여 정장 구두시장에서 선두를 지켜오고 있는 엘칸트...


‘머리에서 발끝까지’ 토탈 패션을 완성하는 회사로서 패션의 모든 것을 대표하는 토탈 패션그룹으로 고객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성장 발전해 왔습니다.

경 영 방 침

구두는 패션의 시작이요 끝이다.

변화가 없이는 아무 것도 성공할 수가 없다.

의지가 없는 일류보다 하고자 하는 삼류가 낫다


독특하면서도 확고한 그 경영방침이 마음에 들고 믿음이 가네요.거기에서 기업의 정신과 의지가 엿보이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엘칸토>라는 회사명은 아름다운 노래를 뜻하는 ‘벨칸토(Belcanto)’ 이태리어에서 유래된 말 로써 그 속에도 패션 창조를 통해 아름답고 풍요로운 사회를 구현해 가려는 엘칸토의 기업의지가 내포되여 있습니다.



1957년 미진양화를 창업하여 한국 최초로 미국에 수출을 시작으로 1964년 6월에는 뉴욕에 미진지점을 개설하여 국내 제화시장을 선도했으며 1972년부터 엘칸토 제화 상사로 상호를 변경하여 지금까지 국내 제화시장을 선도하며 현재에 이르럿습니다.

1957년 창사 이래 오늘에 이르기까지 국민과의 삶 속에서 성장해온 제화 전문기업 엘칸토~

오늘 그 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11년 설을 맞아 엘칸토 설 대잔치! 엘칸토에서 새신 신고 2011년 멋지게 시작하세요 '이벤트를 1월24일부터 2월13일까지 21일간 준비했습니다.

&#13;&#10;독특한 지퍼장식 디테일과 &#13;&#10;&#13;&#10;시크한 라인이 모던하고 &#13;&#10;&#13;&#10;도시적인느낌을 주는 디자인&#13;&#10;

지브라 무늬가 프린트된 부드러운 스웨이트소재가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



첫번째 이벤트.

헌구두를 가져오고 엘칸토 신상품 구매 시 5만원 상품권을 증정 (아울렛 및 온라인 제외)

엘칸토 신상품 구입 시 헌구두를 가져오는 고객분들께는 엘칸토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세련된 칼라콤비와 독특한 패턴이 조화를 이룬 우아하며 도시적인 스타일의 아이템

감각적인 절개패턴과 독특한 무늬의 소재콤비가 세련됨을 보여주는 매력적인 아이템



두번째 이벤트.

엘칸토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선물 증정 (미용티슈 3set 1팩)
엘칸토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분들께는 미용티슈 3set 1팩을 증정합니다.

풍부한 셔링과 사이트부분의 고급스러운 큐빅장식이 여성스러움을 주는 아이템

속가보시 사타일로 볼드한 금속버튼장식의 심플한 디자인



신년 그리고 즐거운 명절에 알뜰한 쇼핑 찬스 놓치지 마시길~!! ^0^


엘칸토 홈페이지 :http://www.elcant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