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 타 의 .모든것

박지선,신봉선,정주리도 성형하면 여신 - 성형의 힘






성형의 힘이란 참 대단한것 같다.

박지선 ,신봉선 ,정주리 개그우먼중에서도 대표적인 개성있는 얼굴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는 이 세사람의 성형으로 자신을 변신 시킨다면 어떻게 변할까? 참 궁금하기도 했는데 이 가상성형사진을 보니 성형의 힘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연예계에 성형을 하지 않은 연예인이 얼마 안되고 성형은 수많은 연예인의 필수코스라고 는 그래도 어느정도의 바탕은 되기에 일정한 수정을 거쳐서 예뻐진것이겟지 하며 관심을 가지지 않던 사람들도 이 사진을 본다면 성형에 대한 욕구가 확 생겨날것같다.

못난얼굴캐릭터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던 그들마저 성형으로 여신급 미모를 가지게 된다면 아마 아직 엄두를 못내던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를 심어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실제로 일부 네티즌들은 "정말 예쁘다. 완전 다른 사람 인 듯" "실제로 성형수술을 해도 저 얼굴이 나올까?" "성형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등의 각기 다른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참 성형의 끝은 어디까지 인지...

복근도 성형으로 만들어주고 있는 지금 ,어느 정도의 키만 갖추어지면 얼굴은 거의 백지 상태에서 완전히 새로운 인간으로 재탄생 할수 잇으니......

하지만 모든 얼굴이 그 누군가를 닮은듯 하여 개성은 없어 보인다.앞으로 길에 나서면 모든 남자는 장동건 정우성이고 모든 여자는 송혜교,전지현 김태희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지금도 길에 나서면 닮은 사람이 너무 많지만......

결국 미인은 많지만 개성은 점점 더 사라질것 같다.아이돌이 판을 치는 가요계처럼 길바닥에 장동건 김태희가 판을 친다면 그것도 마냥 반가운 일만은 아닐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