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T V . 연예

마법같은 차홍의 이미지 변신 3가지 키 포인트... 마법같은 <엄지커트>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는 셀프헤어법 2탄을 준비해 미용실을 가지 않고 1분이면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

헤어 디자이너 차홍씨는 1분이면 아예 다른 이미지로 변신이 가능하다고 자신했다. 그럼 그녀가 말하는 변신의 키포인트는 무엇일까?

 

차홍이 말하는 이미지 변신 키포인트 3가지.
 


첫 번째는 눈꼬리 방향을 이용해 이미지 변신을 한다. 자신의 눈꼬리 반대 방향으로 머리를 묶거나 하면 전혀 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먼저 앞머리를 빼고 머리를 뒤로 높이 묶은 뒤 앞머리를 꼬아서 실핀으로 고정하면 순한 이미지에서 강한 이미지로 변신할 수 있다고 직접 보여줬다.

두 번째는 액세서리를 이용법. 굳이 액세사리를 구매할 필요가 없이 자신의 머리로 액세사리 효과를 만든다. 양쪽 귀 위쪽 머리를 땋아서 묶은 뒤 위로 교차시켜 실핀으로 고정하면 헤어밴드처럼 할 수 있다.

레이디 가가가 유행시킨 리본 머리도 핀으로 고정하는 방법으로 쉽게 만들수 있다. 또 빗질을 역방향으로 해 볼륨감을 살릴수 있다.


세 번째는 앞머리를 쉽게 자르는 엄지커트법이다.


사이드뱅 커트법: 먼저 앞머리 쪽에 삼각형을 만든다. 엄지손가락이 코끝에 오도록 한 뒤 그대로 귀 쪽으로 손을 옮긴다. 그 뒤 엄지손가락 모양을 따라 둥글게 오르듯이 자른다.


풀뱅 커트법:  엄지손가락을 눈 밑에 댄 뒤 엄지 모양 그대로 오린다.  엄지모 양으로 자르면 모양이 자연스러우며 얼굴을 브이라인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원래 스타일로 바꾸고 싶으면, 뒷머리를 앞으로 넘긴 뒤 앞머리를 안으로 숨기면 앞머리가 없는 듯 보인다.

마술과도 같은 차홍의 해어스타일 변신, 그저 놀라울따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