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T V . 연예

[오즐 - 록을 즐겨라] 정형돈 루나의 Jump ,하지만 루나는 있고 정형돈은 없다. (듣기)



에프에스 루나와 정형돈의 듀엣곡 점프 음원이 공개되엿다.하지만 음악에 루나는 있고 정형돈은 없엇다.

루나는 정형돈과 함께 팀을 이뤄 '점프'라는 제목의 곡에 맞춰 신나는 록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를 즐기는 루나의 모습에 심사위원들은 찬사를 아끼지 않앗다.

윤도현은  "루나는 마치 자기 곡인양 잘 선보였다"고 호평했고,인순이도 "지난 번에 록을 잘 모르는 것 같다고 혹평했었는데 오늘은 록커였다. 록을 마음으로 아는 것 같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현상 역시 "정말 멋있었다. 루나가 누구냐고 물었다. 저 곡을 원래 저 분이 부르는 것이 아니냐고 물었다. 정말 멋졌다. 진정한 록커였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번 '락을 무엇인지 모르는것 같다'는 혹평을 들으며 눈물을 흘렷던 루나는 완벽히 명예회복을 할수가 있엇다.

정형돈도 윤도현으로부터 저질바이브레이션이 이곡에서는 참 잘어울린다며 정형돈에게 찬사를 보냇다.



두사람의 완벽한 무대로 그 음원에 대해 기대를 모으고 첫순간에 음원을 다운로드햇다.하지만 발표된 음원 듣는 순간 짜증이 낫다.

방송에서 듣던 그 음악이 아니엿다.제목도 곡도 가사도 모두가 같았지만 뚜껑을 열어보니 루나는 있고 정형돈은 없엇다.이것은 루나의 솔로곡이지 정형돈 루나의 듀엣곡은 아니다.

노래를 들어보면 온통 루나의 목소리이고 정형돈의 목소리는 정신을 가다듬고 들어야 겨우 들을수 잇다.하지만 간간이 들려오는 '시간없어'라는 몇마디도 정형돈이 목소리인지  의심이 들 정도이다.솔직히 정형돈이 음반 녹음에 참여를 했는지 조차 의심이 간다.

말로만 정형돈 루나의 듀엣곡이다.사기 당했다는 느낌이 확 들엇다.아무리 음악의 완성도를 위해서라지만 이렇게 시청자를 우롱하는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엇다.

솔직히 오즐에서 정형돈과 루나가 보여준 무대는 완벽했다.완성도가 높은 음악이라 생각되고 정형돈과 루나의 호흡이 완벽하여 돈을 주고 음원을 샀는데, 녹음된 음반에서 한사람의 목소리밖에 없다는것은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다.

참 이럴거면 왜 듀엣으로 오디션을 보며 설레발을 치는지 이해가 안간다.곡을 완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을 한 정형돈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도 아니고 시청자들에 대한 우롱이라는 생각이 든다.

누가 이런 결정을 내렷는지는 모르겟지만 오늘은 기분이 완전..........


 

Jump♡ - 정형돈,루나

지금 고민하고 있니

주저앉아 울고 있니
아무것도 안 보이니 어둠속에 빠져있니
앉아있을 (시간없어) 보고있을 (시간없어)
우린 지금 뛰어야해 다같이 one (two) three (four)

Hey Hey Hey 같이 뛰어 씨스터
Jump Jump Jump 함께 뛰어 브라더
힘들어도~죽을만큼 (뛰어야해!)
Hey Hey Hey 같이 뛰어 씨스터
Jump Jump Jump 함께 뛰어 브라더
힘들어도~이겨낼수 있을거야 넌!

그냥 쉽게 생각해봐 뭔가 방법 있을거야
차라리 철부지 어린애가 되어보는건 어떠니
앉아있을(시간없어) 보고있을(시간없어)
우린 지금 뛰어야해 다같이 one(two) three (four)

Hey Hey Hey 같이 뛰어 씨스터
Jump Jump Jump 함께 뛰어 브라더
힘들어도~죽을만큼 (뛰어야해!)

Hey Hey Hey 같이 뛰어 씨스터
Jump Jump Jump 함께 뛰어 브라더
힘들어도~이겨낼수 있을거야 넌!

아무고민 하지 말고 뛰어보자 나와!
더 높이 Hey Hey Hey 같이 뛰어 씨스터
Jump Jump Jump 함께 뛰어 브라더
힘들어도~죽을만큼 (뛰어야해!)

Hey Hey Hey 같이 뛰어 씨스터
Jump Jump Jump 함께 뛰어 브라더
힘들어도~이겨낼수 있을거야 넌!

Hey Hey Hey 같이 뛰어 씨스터
Jump Jump Jump 함께 뛰어 브라더
힘들어도~죽을만큼 (뛰어야해!)

Hey Hey Hey 같이 뛰어 씨스터
Jump Jump Jump 함께 뛰어 브라더
힘들어도~이겨낼수 있을거야 넌!


가사 출처 : Daum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