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T V . 연예

[해피투개더] 차인표, 가슴으로 부르는 "독도는 우리땅", 이보다 더 웃길순 없다~

해피투개더에 출연한 차인표, 어제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준이 라디오스타를 이준쇼로 만즐며 푝소도가니에 빠지게 하더니 오늘은 차인표가 해피투개더를 차인표쇼로 만드네요.

개콘은 좋아하지만 예능은 싫어한다고 했는데 오늘 예능에서 완전 태박을 치는 차인표, 자초지종의 아이콘에 팔을 쭉 벋고 치는 차인표식 박수, 가슴으로 부르는 독도는 우리땅 오늘 완전 대박입니다.

예능에서 웃지 않고 진지하게 대하는 모습이 기존에 보기 힘든 캐릭터라 재미있네요~ 개콘을 보면서 슬픔에 눈물을 흘리는 사람은 아마 차인표 하나뿐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오늘부로 아마 수많은 개그맨들이 차인표의 열성팬이 되지 않을까 생각드네요~

아무도 모르는 대박 개인기를 보여주겠다며 부르는 독도는 우리땅, 해피투개더가 완전 초토화가 되네요~

"이 개인기는 분노에 차서 부르는 노래로,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고 외치는 일본을 향해 진심을 담아서 가슴으로 불러야 하는 노래"라고 설명에 이어 무표정한 얼굴로 '독도는 우리땅'을 부르며 가슴 근육을 움직여 리듬을 맞추는 개인기, 비장한 눈빛으로 진지하게 부르는 모습이 참~ 오늘 차인표를 다시 보게 되네요~

일박이일이 차인표나 섭외를 하지, 대박이였을텐데...